생활정보 꿀팁

자유로 자동차극장 모든 궁금증을 한방에~

마크획득 2016. 4. 25. 16:41

안녕하세요?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에 회사에 처박혀 있으니 마음이 답답하네요.

 

이럴때는 근교로 드라이브나 한번 갔으면 좋겠는데요.

 

저는 보통 드라이브로 자유로를 타고, 파주쪽을 자주 가는 편인데요.

 

오늘은 파주 드라이브의 끝판왕

 

자유로 자동차극장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현재 상영작부터 알려드릴게요.

 

상영작은 보통 3편으로 나뉘어 상영을 하는데요.

 

현재는 위대한 소원, 시간 이탈자, 헤어화를 상영하고 있네요.

 

저는 곡성이 빨리 개봉해서 자유로 자동차극장에서 보았으면 합니다.

 

 

 

상영시간표는 아래와 같은데요.

 

 

 

 

 

아시다시피 자동차극장은 일몰 이후에만 상영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저녁을 먹고, 쉬면서 영화를 보고, 컴백하는 것이 제일 좋더라고요.

 

 

 

 

영화 관람전과 관람중의 유의사항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최소한의 기본 예의는 지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자유로 자동차 극장에 가는 약도인데요.

 

저는 가끔 카트도 타고 그래서 자주 가는 편이라 길은 외워놓았네요.

 

 

 

 

아래는 성동IC 방면이나 금촌역 방면에서 진입하시는 경우의 길안내입니다.

 

자유로 자동차극장에 가는길은 이정도면 대충 아시겠죠?

 

아니면 내비를 찍고 가셔도 되니까요~

 

위에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자유로 자동차극장의 입장료는 차 1대당 2만원이랍니다.

 

 

 

 

좌석이 있는 것이 아니니 차 대수로 금액이 측정이 되는데요.

 

빨리가셔야 좋은 자리를 맡으실 수 있으나

 

대략 비슷하니 너무 서두를실 필요까지는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