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꿀팁

그려서 한자찾기 - 간단하게 따라하세요~

마크획득 2016. 5. 20. 17:38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려서 한자찾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도 한자를 잘 모르는 편이라서 항상 한자를 헷갈려하는데요.

 

특히 결혼식장에서 축의금을 받을때 어르신들이 한자로 이름을 써서 난감했답니다.

 

그래서 이제는 축의금을 걷을때 아예 노트북을 켜놓고

옆에서 그려서 한자찾기를 하고 있는데요.

 

그려서 한자찾기 방법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먼저 네이버 한자사전을 이용하여 그려서 한자찾기 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네이버 한자사전을 검색하여 접속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필기인식기가 나오는데요.

 

필기 인식기에 원하시는 한자를 그려서 찾으시면 된답니다.

 

참 쉽죠?

 

저는 제일 처음에 있는 한자가 제가 원하는 한자인데요.

 

클릭을 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제가 그려서 찾은 한자의 뜻과 발음 등에 대해

사전처럼 보실 수 있답니다.

 

제가 그려서 찾은 한자는 바로 클태자였네요.

 

 

다른 포털 사이트를 더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다음한자사전을 통해 그려서 한자찾기를 하는 방법인데요.

 

아래처럼 검색하여 접속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한자사전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필기인식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한자 필기인식 창이 뜨는데요.

 

여기에서 마우스로 원하시는 한자를 그리시면 된답니다.

 

오른쪽에 그려서 찾은 한자들이 나오고 있는 것이 보이죠?

 

 

 

지금까지 그려서 한자찾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아주 쉽게 따라하실 수 있는 만큼 따라해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