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꿀팁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위치 알아보기 - 완벽 정리!

마크획득 2016. 6. 5. 21:41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위치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도 가끔은 회사 차량때문에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을 찾아보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직영점이 좀 믿음이 가는 그런 성향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회사차량이기 때문에 비용 걱정은 하지 않는 것도

존재하는 이유인 듯도 하고요.

 

 

 

 

먼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검색을 통해 쉽게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상단에 위치한 서비스를 찾아주세요.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놓았으니 벌써 찾으셨겠죠?

 

서비스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실텐데요.

 

여기에서는 오토 규 검색 및 예약을 클릭해주세요~

 

영어로 AUTO Q 검색/예약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오토 큐 검색 페이지에 들어오는데요.

 

여기에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위치를 보실 수 있답니다.

 

이제부터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옵션창에서 하나만 해주시면 되요.

 

바로 구분에서 직영 서비스 센터를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 지역의 기아자동차 직영점 위치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서울에는 기아자동차 직영점이 딱 네 곳밖에 없네요.

 

저는 보통 성동점을 이용했는데.. 이렇게 적을 줄은 몰랐었네요.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을 확인하셔서

좀 더 확실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