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둘레 재는법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저는 보통 온라인으로 옷을 많이 구매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저는 온라인으로 옷을 많이 구매하고 있기 때문에

신체 사이즈를 직접 재서 사이즈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제 신체 사이즈를 원망하며 티비 보면 꼭 꿀벅지 연예인들이 보이는데

저는 그분들이 너무 부럽더라고요.ㅎㅎ

 

여하튼 신체 사이즈 중에서 많은 분들이 특히 헷갈려 하시는 것이

바로 허벅지 둘레 재는법인데요.

 

제가 오늘은 허벅지 둘레 재는법을 알려드려볼게요.

 

 

 

 

먼저 올바른 자세로 측정을 해야 되는데요.

 

정면을 바라본 상태로 차렷 자세를 유지한 상태로 허벅지 둘레를 재셔야 하는데요.

 

보통은 옷에서 가장 많이 닿는 부분이나 가장 두꺼운 부위를

측정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허벅지 둘레를 재실 때에는 줄자로 살을 누르거나 하는 일은 없어야 됩니다.

 

정확하게 걸친다는 느낌으로 타이트하게 재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차렷 자세에서 손가락 제일 끝부분을 기준으로

허벅지 둘레를 재주는 방법입니다.

 

보통은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이기는 하나

사람마다 팔길이가 조금씩 틀려서

팔길이가 일반적이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맞지 않는 방식입니다.

 

 

 

 

가령 팔이 길다고 소문난 유비나 가수 JYP 같은 분들이겠죠?ㅎㅎ

 

(그런데 팔이 길다던 JYP도 보니까 손 끝에서 허벅지 둘레를 재면 맞겠던데요?ㅎ)

 

 

 

 

괜히 허벅지 둘레 재는 법을 쓰고 보니 다시 한번 꿀벅지가 가지고 싶어집니다.ㅎ

 

저는 특히 가수 유이 언니의 꿀벅지가 너무 탐나더라고요.

 

몸매도 너무 좋으신 것 같고... 부럽... 힝

 

 

 

어쨋든 지금까지 허벅지 둘레 재는 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은 꼭 정확하게 허벅지 둘레를 측정하시어

핏이 꼭 맞는 옷들만을 입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