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각 회사에서 보너스가 지급이 되고 있는데요.

 

저 역시 마찬가지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백화점을 자주 안다니는 저에게는 조금 난감하기도 했는데요.

 

회사가 무역센터에서 있어서 그런지 매번 옆에 있는

현대 백화점 상품권만 주더군요.

 

그래서 저도 알아볼겸 해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쇼핑 분야입니다.

 

쇼핑을 위해서는 현대백 화점, 현대 아울렛에거 주로 사용이 되고 있는데요.

 

어머님들이 좋아하시는 현대홈쇼핑과 현대홈쇼핑 인터넷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호텔신라 면세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대요.

 

저는 신라호텔 면세점도 은근 사용할만 하더라고요.

 

 

 

 

다음은 호텔 분야인데요.

 

전국의 다양한 호텔에서 현대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네요.

 

저는 호텔은 사용할 필요가 없어서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외식을 할 때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패미리 레스토랑들만이 사용이 가능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코엑스 온더보더를 참 좋아하는데...

 

코엑스 리모델링 이후 없어질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살아남았습니다~

 

아마도 도심공항 소속이라 그런듯 하네요.ㅎ 

 

 

 

 

현대상품권 사용처 중에서는 문화/레저 분야도 있는데요.

 

여행, 공연, 전시, 영화, 테마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역시 골프를 빼놓을 수 없겠죠?

 

가끔 상품권 사용처들을 확인해보면 골프는 꼭 들어가 있더라고요.

 

 

 

 

골프장에서 상품권을 사용하려면 백만원권은 있어야 되는 것 아닌가요?ㅎ

 

한번도 골프장을 안가봐서 잘 모르겠네요.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건강검진을 위해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건강검진을 선물해드려 좋을 듯 하네요.

 

사실 저도 작년에는 효도 건강검진을 해드렸답니다.

 

 

 

 

지금까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용처를 확실히 인지하시어 꼭 필요한 곳에서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