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및 사용내역 조회 방법 -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및 사용내역 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도 회사차량을 이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하이패스 영수증을 출력해서 제출해야만 하는데요.

 

그래야지 회사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전 회사에서 그냥 회사차량으로 다닐때가 편했는데...

 

영 귀찮은 점이 한둘이 아니네요.

 

그렇지만 받을 것은 받아야하니 하이패스 사용내역을 조회하시고,

 

영수증을 출력받아 제출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네요.ㅠㅠ

 

 

 

 

먼저 하이패스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일반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쉽게 검색하여 접속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하이패스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이 되는데요.

 

먼저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참 귀찮은 것이 공인인증서나 아이핀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메뉴판을 열어주시면 아래와 같이 전체 메뉴를 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서 통행료 사용내역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먼저 통행료 사용내역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통행료 사용내역은 원하시는 기간, 카드사 등을 입력하신 뒤,

 

아래처럼 건수에 맞춰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저는 보통 하이패스 영수증을 출력할 때는 기간별 사용내역으로 조회를 하는데요.

 

저는 월별로 영수증을 제출해야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조회를 하시면 하이패스 사용내역이 조회가 되는데요.

 

 

 

 

조회하시고, 상단에 보면 사용내역을

 

영수증으로 출력하거나 엑셀 파일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컴퓨터는 인증서가 없어서 따로 영수증 출력장면을 캡쳐하지는 못했네요.

 

 

 

아래는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및 영수증 출력에 대한 이용안내 사항입니다.

 

아래 내용은 한번쯤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지금까지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및 사용내역 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도 어렵게 고민하지마시고,

 

쉽게쉽게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및 사용내역 조회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