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체중 계산기 - 쉽게 사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저도 다이어트에 무척이나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제가 정상체중인지 확인하며 관리를 할 필요가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트레이너 선생님께서 자신의 정상 체중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주셨는데요.

 

여러분께 그 정보를 공유해보려고해요~

 

 

 

 

먼저 한국인 인체지수조사를 검색하여 접속해주세요.

 

저도 처음 들어보는 곳인데... 참 별의별 곳이 다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보실 수 있는데요.

 

저도 여기에서 정상체중 계산기를 찾는데 생각보다 헷갈렸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쉽게 보시라고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놓았는데요.

 

 

 

 

별도의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빨간색으로 표시해놓은 나의 체형 알아보기를 클릭해보도록 하죠~

 

 

 

 

그러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요.

 

참 쓸데없이 이름까지 입력하라고 하네요.

 

왠지 정보수집을 위해서라고 생각이 드네요.

 

 

 

 

여기에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나의 체형 알아보기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본인의 키와 체중을 입력하여 비만도와 내 체형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제 정보를 입력하여 아래와 같이 기록을 뽑아보았는데요.

 

키와 몸무게의 퍼센티지, 평균, 비만도를 나타내주는 BMI까지 보실 수 있네요.

 

저도 나름 정상 체중이라고 하니 그나마 운동의 결실을 보고 있는 듯 합니다.

 

 

 

지금까지 정상체중 계산기 사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도 다이어트를 위해 정상체중 계산기 사용을

한번쯤은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