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6월 프로모션, 구매혜택, 판매조건 -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쉐보레 6월 프로모션, 구매혜택, 판매조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최근 차를 구매하려고 하면서 여러 자동차 회사의 구매혜택을 살펴보고 있는데요.

 

그 중 쉐보레의 6월 프로모션, 구매혜택, 판매조건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죠.

 

 

 

 

먼저 쉐보레의 경차 스파크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파크는 년식과 차종에 따라 구매혜택이 다르게 나와있는데요.

 

아무래도 17년식보다는 16년식에 혜택이 더 좋게 잡혀있네요.

 

프리스타일 냉장고라니..ㅎㅎ 괜히 땡기긴 하지만 패스합니다~

 

 

 

 

다음은 아베오 프로모션인데요.

 

롱 패미리 혜택이 70만원으로 책정되어있네요.

 

 

 

 

지금까지는 경차와 준중형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이제는 중형차로 넘어가보도록 하죠.

 

 

 

 

다음은 쉐보레의 베스트셀러 크루즈인데요.

 

베스트 셀러인만큼 판매조건이 꽤 좋게 나와있습니다.

 

 

 

 

다음은 역시 베스트 셀러인 말리부입니다.

 

올 뉴 말리부는 거의 혜택이 없는 편이고,

 

이전 모델들에 대해서만 구매혜택이 있는 편이네요.

 

 

 

 

다음은 임팔라입니다.

 

임팔라도 2.5는 거의 혜택이 없고,

 

3.6에서만 50만원 할인 혜택이 있네요.

 

 

 

 

지금까지는 승용차 세단에 대해 알아보았고요.

 

이제부터는 SUV와 승합차, 트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은 트랙스 판매조건입니다.

 

100만원 또는 스트로베리 캠핑세트 중 택일이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SUV족이 캠핑을 좋아하는 분이 많아서 만들어진 프로모션 같네요.

 

 

 

 

올란도 역시 120만원이나 스트로베리 캠핑세트 중 택일이 가능한데요.

 

올란도 역시 SUV라 트랙스와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캡티바 역시 90만원 할인이나 캠핑세트 중 택일이 가능한데요.

 

SUV는 죄다 캠핑족이라는 생각같아 보이는군요~

 

 

 

 

다음은 다마스와 라보의 구매혜택입니다.

 

두 차량다 30만원 할인의 혜택을 주고 있네요.

 

두 차량은 사실상 업무용으로 쓰이는 차량이라 그런지 혜택이 좋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쉐보레 6월 프로모션, 구매혜택,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쉐보레 차량을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필요한 정보니 꼭 확인해주셨으면 해요~